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대신 사과드릴께요
그쪽 택배기사는 제가 본사에 불친절기사로
고객불만 접수 및 개선토록 요구 하겠습니다
오랜동안 오피스나라 이용해 주시는 단골 고객님이신데
불편하게 해 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하게 생각하구요
다음부터는 번거로우시더라도 "7층까지 배송요망"이라고
배송메시지에 꼭 기재해 주세요
저도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기분 푸시구요
남은 하루도 좋은시간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오늘 배송받았는데
택배사 너무 무성의한거 아닙니까?
저희는 사무실이라서 항상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7층까지 올라오시는게 번거로우셨는지
전화도 없이 경비실에 두고 가셨더군요..
무슨 배송이 이럽니까???
여태 거래 하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라서 괜히 불쾌하네요..
택배사 측에 서비스 개선 요구를 하셔야 할듯합니다.